인사말
home
인사말 / 사람들
home
🌊

[운영] 서비스 운영 - 고객경험 매니저

  업무 범위
(1) 고객 상담 및 V.O.C 모니터링 및 관리 고객 이해를 위한 고객 상담 및 V.O.C 모니터링 진행, 유선 상담 진행, 고객 정의를 통한 온라인 커뮤니티 모니터링
(2) 운영 데이터 분석 및 서비스 개선점 도출 서비스 운영 과정의 퍼널 별 데이터 관리 및 분석을 통한 서비스 개선점 도출, 고객 문의 이후의 유료 전환까지의 퍼널 관리, 플랫폼 비즈니스의 수요자 공급자 매칭 현장 이해와 실습을 통해 효율화 개선점 도출.
(3) 자체 서비스, 협업 프로그램 운영
자체 서비스인 노리케어 방문재활 및 그룹 B2B 서비스, 외부 협력사와 진행하는 협업 프로젝트의 운영 및 관리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1) 건강이라는 가치에 공감하며 헬스케어 분야에 열정이 있으신 분
(2) 빠르게 배우고 빠르게 적용하는 센스가 있으신 분
(3) 영상 촬영과 편집 경험이 풍부한 분
(4) 유투브 채널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제출 서류
이력서
경력기술서 혹은 포트폴리오
작업한 영상 파일 예시
  자격 요건
공통요건 : 해외 출장의 결격사유 없는 자
경력 : 서비스 운영 경력 3년 이상
신입(인턴) : -
  근무조건
나에게 가장 잘 맞는 시간대에 출근하고 최적의 효율로 일합니다. 시차출퇴근제 (오전 8시~10시 사이)
경희대학교 삼의원창업센터와 위워크 신논현 입주 기업, 쾌적한 사무실
  채용 프로세스
서류 → 온라인 화상 면접 → 대면 면접 → 최종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