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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0월 14일 노리케어PT 운동처방#2

안녕하세요, 회원님!

오늘의 운동은 상체운동+ 코어 중급 집중적으로 해볼게요! 어깨 관절을 강화하고 회전근개를 보완하는 “스탠딩 T 레이즈 ” 척팔근육 중에서도 삼두근을 강화하는 “원암 오버헤드 익스텐션” (물통을 들고 하면 강도를 높일 수 있어요) 플랭크에서 난이도 업! “플랭크 트위스트”

운동 하시기 전에, 당부의 말씀 드려요! 꼭 준비운동을 순서대로 따라해주시고, 절대로 무리해서 따라하시지 마세요! 통증이 느껴지시면, 해당운동은 중단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핸드폰보다 컴퓨터, 노트북, TV 등 큰 화면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 몸풀기 - 관절풀기

2. 스탠딩 T 레이즈 : 어깨 관절을 강화하고 회전근개를 튼튼하게해요 15회 x 3번

3. 원암 오버헤드 익스텐션 : 삼두 근육 강화 12회 x 3번 (물통을 잡으면 강도를 높일 수 있어요)

4. 플랭크 트위스트 : 플랭크에서 레벨업! 10번x 3세트 (1번 = 좌우 한번씩 왔다갔다 하기)

오늘 운동 어떠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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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help@livelivel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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