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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0월 13일 노리케어PT 운동처방#2

안녕하세요, 회원님!

오늘의 운동은 복근과 등 운동 집중적으로 해볼게요! 척추기립근과 등근육을 동시에 쓰는 “슈퍼맨 로우” 복근 힘을끝까지 끌어쓰는 “니투엘보 크런치” 밸런스 감각과 복근의 힘을 강화하는 “스탠딩 니업” (넘어질 것 같으시면 옆에 의자를 두시고 살짝 잡았다 놓았다 해주세요)

운동 하시기 전에, 당부의 말씀 드려요! 꼭 준비운동을 순서대로 따라해주시고, 절대로 무리해서 따라하시지 마세요! 통증이 느껴지시면, 해당운동은 중단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핸드폰보다 컴퓨터, 노트북, TV 등 큰 화면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 몸풀기 - 운동 전 관절풀기

2. 슈퍼맨 로우: 등근육과 척추기립근을 동시에 12회 x 3세트

3. 니투엘보 크런치 : 중급 복근 운동 15회 x 4세트 (오른쪽 팔꿈치, 왼쪽 팔꿈치 각각 한번씩 총 두번 움직이는것이 1회입니다)

4. 스탠딩 니업 : 복근과 밸런스 감각, 좌우 각각 12번씩 X 3세트

오늘 운동 어떠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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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help@livelivel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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