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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0월 5일 노리케어PT 운동처방

안녕하세요, 엄신옥 회원님!

오늘의 운동은 등, 체간 운동, 하체 운동 골고루 해볼게요! 체간 안정성을 높이고 척추를 안정화 시키는 “데드버그” 등근육과 척추기립근 운동인 “백익스텐션” 일반 스쿼트보다 내전근과 엉덩이를 더 쓸 수 있는 “와이드스쿼트”

운동 하시기 전에, 당부의 말씀 드려요! 꼭 준비운동을 순서대로 따라해주시고, 절대로 무리해서 따라하시지 마세요! 통증이 느껴지시면, 해당운동은 중단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핸드폰보다 컴퓨터, 노트북, TV 등 큰 화면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 몸풀기 - 내 나이가 어때서 (오승근)

2. 데드버그 : 체간 안정성과 척추 안정성 높이기 ! 15회 x 4번

3. 백익스텐션 : 척추기립근, 등근육 12회 x 4번

4. 와이드스쿼트 : 내전근 (허벅지 안쪽!)과 엉덩이 12회x 4번

오늘 운동 어떠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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