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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0월 4일 노리케어PT 운동처방

안녕하세요, 엄신옥 회원님! 저는 회원님의 담당 코치 - 짱쌤이에요!

오늘부터 엄신옥 회원님의 몸에 제일 잘 맞는 개인 맞춤 운동처방을 아침마다 드릴게요! 오늘의 운동은 하지 근력과 평형력에 탁월한 운동인 “원 레그 오버헤드 밸런스” 흉근 스트레칭과 함께 어깨 회전근개 근력을 키울 수 있는 “스탠딩 Y 레이즈” 몸의 중심과 중둔근을 잡아주는 “스탠딩 사이드 레그 레이즈” 를 준비했어요!

운동 하시기 전에, 당부의 말씀 드려요! 꼭 준비운동을 순서대로 따라해주시고, 절대로 무리해서 따라하시지 마세요! 핸드폰보다 컴퓨터, 노트북, TV 등 큰 화면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 3분 몸풀기 준비운동

2. 원 레그 오버헤드 밸런스 : 하지 근력/평형력 강화 운동 한 쪽 15초 x 4번

3. 스탠딩 Y 레이즈 : 등 근력 강화 운동 12회 x 4번

4. 스탠딩 사이드 레그 레이즈 : 하체 근력 강화 운동 12회 x 4번

오늘 운동 어떠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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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help@livelivel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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