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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11월 22일 노리케어PT 운동처방#1

안녕하세요, 엄신옥 회원님! 오늘의 운동은 코어와 복근 집중적으로 해볼게요! 대표적인 코어 운동! “데드버그” 복근 힘과 다리 컨트롤 힘을 키울 수 있는 “플러터킥” 복근과 유산소의 화룡정점 “바이시클 크런치”까지준비했어요!

운동 하시기 전에, 당부의 말씀 드려요! 꼭 준비운동을 순서대로 따라해주시고, 절대로 무리해서 따라하시지 마세요! 통증이 느껴지시면, 해당운동은 중단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핸드폰보다 컴퓨터, 노트북, TV 등 큰 화면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 몸풀기 - 운동 전 관절풀기

2. 데드버그 : 복근 코어 강화 15회 x 4번

3. 플러터 킥 : 복근 운동 12회 x 4번

4. 바이시클 크런치 : 복근과 유산소를 동시에! 15회 x 2번

오늘 운동 어떠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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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help@livelivel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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