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home
인사말 / 사람들
home

2022년 10월 12일 노리케어PT 운동처방#1

안녕하세요, 회원님!

오늘의 운동은 상체와 코어 운동입니다! 전신운동으로 몸을 깨워볼게요 “숄더프레스 앤 카프레이즈” 코어와 어깨를 한번에 튼튼하게 만드는 “원암 덤벨 프레스” (집에서는 물통을 잡고 해주세요!) 몸의 중심을 잡아주는 코어 근육들을 강화하는 “플랭크”까지준비했어요!

운동 하시기 전에, 당부의 말씀 드려요! 꼭 준비운동을 순서대로 따라해주시고, 절대로 무리해서 따라하시지 마세요! 통증이 느껴지시면, 해당운동은 중단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핸드폰보다 컴퓨터, 노트북, TV 등 큰 화면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 몸풀기 - 내 나이가 어때서 (오승근)

2. 숄더프레스 앤 카프레이즈: 어깨와 종아리 강화 운동 플러스 코어까지?! 15회 x 3번

3. 원암 덤벨 프레스 : 코어와 어깨를 한번에 12회 x 3번 (물병을 잡고 해주세요!)

4. 플랭크 : 코어와 복근! 40초 x 3번

오늘 운동 어떠셨나요?

오늘 운동도 유익하셨다면 하트  를 눌러주세요

문의: help@livelively.kr
리브라이블리(주) | 대표이사 지창대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62길 삼의원센터 510 | ⓒ 2021 livelive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