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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9월 9일 노리케어PT 운동처방

안녕하세요, 김민이 회원님!

어제 코어 집중 운동은 어떠셨나요? 김민이 회원님에게 딱 맞는 운동을 찾기 위해, 많이 고민하고 설계한 운동 프로그램이에요! 오늘의 운동은 전신 근력 강화 운동이에요! 상체와 하체를 동시에 운동하는 “푸쉬 프레스” 등 근력 강화에 효과적인 “플로어 로우” 복근의 근력 증가에 좋은 “니 투 엘보” 를 준비했어요!

운동 하시기 전에, 당부의 말씀 드려요! 꼭 준비운동을 순서대로 따라해주시고, 절대로 무리해서 따라하시지 마세요! 통증이 느껴지시면, 해당운동은 중단해주셔도 괜찮습니다. 핸드폰보다 컴퓨터, 노트북, TV 등 큰 화면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 가락체조 - 보약같은 친구(진시몬)

2. 푸쉬 프레스 : 전신 근력 강화 운동 15회 x 3번

3. 플로어 로우 : 등 근력 강화 운동 15회 x 4번

4. 니 투 엘보 : 복근 근력 강화 운동 12회 x 3번

오늘 운동 어떠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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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help@livelivel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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