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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년 9월 6일 노리케어 운동선물

안녕하세요!

오늘도 건강을 선물해드리는 노리케어 운동 선물이 도착했어요! 오늘의 운동은 기립근 강화에 좋은 “백 익스텐션” 엉덩이 근육에 효율적인 “니 다운 힙 익스텐션” 복근의 힘을 길러주는 “플러터 킥” 을 준비했어요!

꼭 매일 집에서 순서대로 따라서 운동해보세요! 핸드폰보다 컴퓨터, 노트북, TV 등 큰 화면으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1. 가락체조 - 보약같은 친구(진시몬)

2. 3분 몸풀기 운동

3. 백 익스텐션 : 등 근력 강화 운동 8회 x 4번

4. 니 다운 힙 익스텐션 : 하체 근력 강화 운동 12회 x 4번

5. 플러터 킥 : 복근 근력 강화 운동 30초 x 3번

오늘 운동 어떠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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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help@livelively.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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